머니부커스 스크릴 인증 방법




머니부커스 바뀐 홈페이지 인증법 안내 입니다.

홈페이지 디자인은 바뀌었으나, 예전 인증 법과 동일 합니다.

예전 인증방법이 복잡하다 하셔서 다시 준비 해봤습니다.

먼저 로그인후 아래 셋팅 버튼을 눌러줍니다.



왼쪽부터 본인계정세팅, 계정정보 변경, 계정 리밋,처리된인증 순 입니다.

세번째 여길클릭 을 눌러주세요.


그럼 아래 화면으로 이동하는데요

여길 클릭을 눌러줍니다.



클릭하시면 아래처럼 인증 항목이 나옵니다.


인증을 하나도 하지않은 상태로는 한도가 150만원 정도밖에 되지않습니다.

첫번째, 카드인증은 해외결제 가능한 비자카드가 있어야합니다. 카드인증 버튼 누르신후 , 카드정보 입력하시면 임의로 1~5달러가 랜덤 결제됩니다. 그럼 다시 본 화면으로 돌아와서 카드인증 버튼을 누르시고 아까 결제된 금액을 정확히 입력후
( .단위까지 정확히 입력해야함.보통 문자서비스 신청해놓았을경우 몇 달러 결제되었다고 문자로 날라옴, 만약 안올경우 해당카드사에 전화해서 확인해달라 하면 해줌.)
확인을 누르시면 카드 결제가 완료되고 700만원정도의 한도가 증가합니다.

두번째, 계좌인증은 본인이 머니부커스 이체시 사용할 계좌정보를 입력한후에 해당계좌에서 머니부커스로 송금시 인증이 완료되고 700만원정도의 한도가 증가합니다.

세번째, 주소인증은 주소인증을 누르시면 머니부커스가입시에 입력했던 주소로 인증 문서를 보내줍니다. 
문서에 인증번호 5~6자리가 있는데요 해당 인증번호 입력후 확인하면 인증 완료되고 700만원정도의 한도가 증가합니다.


위 3가지 인증을 완료하고 한달 2000달러 이상 해외사이트 송금시에 VIP 자격이 주어져 보내는 거래 제한없이 이용이 가능하게 됩니다.

인증이 어려우신분은 이메일주시면 도와드릴게요